Share this on:
 E-mail
37
VIEWS
0
COMMENTS
 
SHARES
About this iReport
  • Not verified by CNN

  • Click to view unclaimed's profile
    Posted April 22, 2014 by
    unclaimed

    More from unclaimed

    South Korea Sewol ferry disaster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고등학생 입니다. 이 글을 보실 지 안 보실 지는 모르겠지만 봐주신다면 제발 읽어주세요.  아시겠지만 저희 나라는 지금 세월호 사건으로 아주 난리이고, 정신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상황에서도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국민을 속이고 국민들이 아우성에 전혀 귀 기울여 주지 않는 대한민국 정부를 고발합니다. 국민이 정부를 고발한다.. 조금 의아해 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기자님, 오늘로 사망자가 121명이 되었습니다. 가족들 마음은 억장이 무너질 듯 가슴이 찢어질 듯 아프실 겁니다. 국민들은 함께 울어주고 돌아오길 염원하는 마음으로 실종자들이 무사히 돌아오길 바랬습니다. 그런데 정부는 대체 무엇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까? 대통령이라는 분은 경찰 몇십명을 앞세워 청와대에 항의하러 가겠다는 희생자 가족들에게 상처를 입히고 항의를 못하게 막았습니다.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민주주의 국가에서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국무총리라는 분은 사고현장에 가서 기념촬영을 찍자며 말도 안되는 소리를 지껄이지 않나 가족들 위로해도 모자랄 판에 자신은 차 안에서 잠을 잤습니다. 국무총리가요. 대한민국 정치인들은 전쟁이 나거나 재난이 일어나면 돈들고 헬기타고 외국으로 도망갑니다. 국민들은 다 죽게 냅두죠. 이번 세월호 사건에서 처럼요! 국민들은 재난이 일어나면 국가의 도움을 전혀 받을 수 없고, 스스로 '혼자서' 살아 남아야 해요. 자신들은 즐겁다며 술이나 마시며 회식자리를 갖죠. 사람이 다 죽어가는데 말예요. 정말 한숨나오는 정치네요. 몇몇 언론들은 뇌물을 받아 먹고 거짓 보도만 하죠 제가 외신 기자분께 제보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국내 언론들은 다 거짓이죠. 못 믿어요 아니 안 믿어요.  우리나라는 위기상태에 빠졌습니다. 이런 정부의 만행을 전 세계에 뿌려 주세요. 우리 학생들이 불쌍합니다. 배 안에서 얼마나 발버둥을 쳤으면 손톱이 빠지고 손가락이 부서졌습니다. 우리 학생들... 너무 아까운 학생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TAGS:

    What do you think of this story?

    Select one of the options below. Your feedback will help tell CNN producers what to do with this iReport. If you'd like, you can explain your choice in the comments below.
    Be and editor! Choose an option below:
      Awesome! Put this on TV! Almost! Needs work. This submission violates iReport's community guidelines.

    Comments

    Log in to comment

    iReport welcomes a lively discussion, so comments on iReports are not pre-screened before they post. See the iReport community guidelines for details about content that is not welcome on iReport.

    Add your Story Add your Story